Search
Menu
권두詩
권두칼럼
특별기획
교과교육
교육현장
해외교육
정책연구
이슈페이퍼
교육정보
참여마당
갤러리
지난호 보기
특별판
Search
학교가, 학교만이 길러줄 수 있는 우리 학생들에게 필요한 미래 역량
학교가, 학교만이 길러줄 수 있는
우리 학생들에게 필요한 미래 역량
Read more
[중평중] 자원의 재발견, 학교에서 시작하는 지속가능한 생태전환교육
[중평중]
자원의 재발견, 학교에서 시작하는
지속가능한 생태전환교육
Read more
[초등학교 생태전환교육 수업] 기후 위기? 예술로 공존!
[초등학교 생태전환교육 수업]
기후 위기? 예술로 공존!
Read more
[중학교 역지사지 공존형 토론 수업] 경쟁이 아닌 공존을 위한 토론!
[중학교 역지사지 공존형 토론 수업]
경쟁이 아닌 공존을 위한 토론!
Read more
2024 강화된 교육활동 보호 정책, 이것만큼은 꼭 알아두세요
2024 강화된 교육활동 보호 정책,
이것만큼은 꼭 알아두세요
Read more
2024년 여름호(255호) 전체 글 보기
수중 정원
표지
거인의 어깨 위에서
‘가야할 길’을 찾다
권두칼럼
학교가, 학교만이 길러줄 수 있는
우리 학생들에게 필요한 미래 역량
특별기획
인공지능의 발달과 교육의 변화
특별기획
[서울아현초]
독서 습관, 평생을 살아갈 힘!
특별기획
[서울등현초]
디지털 문해력, 사고력과
문제해결력으로 키운다
특별기획
[중평중]
자원의 재발견, 학교에서
시작하는 지속가능한 생태전환교육
특별기획
[석관고] 더 큰 세상으로의
도전 정신과 세계시민의식을 배운다
-석관고등학교 국제교류프로그램-
특별기획
[유치원 이음학기 수업]
학교를 잇다, 마음을 잇다
-이음놀이를 통해 어울림 속 성장하기
교과교육
[특수학급 국제 공동 수업]
바다를 넘고 장애를 넘는
특별한 우정 프로젝트
교과교육
[초등학교 생태전환교육 수업]
기후 위기? 예술로 공존!
교과교육
[중학교 역지사지 공존형 토론 수업]
경쟁이 아닌 공존을 위한 토론!
교과교육
[고등학교 인공지능 활용 수업]
인공지능과 함께
성장하는 수학수업
교과교육
[학급운영 현장보기]
육개장 사발면반
제자들과의 시간
교육현장
[체험·문화·예술활동 Ⅰ]
예술의 언어로 소통하며 공동체를 이루다
– 중학교 맞춤형 예술 교육
교육현장
[체험·문화·예술활동 Ⅱ]
나를 발견하게 하고, 나를 표현하게 하는
“예술교육” – 고등학교 협력종합예술활동
교육현장
[학교현장 미리보기]
AI 디지털교과서를 통한
미래교육 엿보기
교육현장
학교수업 내 에듀테크 활용 정도가
중학생의 교육적 성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
정책연구
2024년 강화된
교육활동 보호 정책,
이것만큼은 꼭 알아두세요
교육정보
돌봄과 배움이 공존하는
서울형 늘봄학교
교육정보
수업-평가의 연계성 강화를 위한
초 · 중등학교 정보공시
(교수학습 및 평가계획 관련) 개정 안내
교육정보
메타버스는 정말 끝났을까?
교육정보
[웹툰] 알찬 여름방학 보내기
참여마당
[수기] 뮤지컬 배우가 꿈이었던 교사,
학교에서 뮤지컬을 꿈꾸다
참여마당
[서평] 쉬운 공공의 언어는 인권이다
– 이건범 『언어는 인권이다』를 읽고
참여마당
[후기] 모니터단 2024 ‘봄호’ 후기
참여마당
“어린이·청소년의 미래역량
신장을 위해 노력합니다!”
갤러리